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 이수재
  • 승인 2020.06.1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 촉, 오, 군웅 구분 없이 장수들을 선택해 전투 참여 가능
- 협공기술을 통해 화려한 액션신, 타격감, 승리의 통쾌함 선사
- ‘7일 축제’, ‘누적 로그인 이벤트’ 실시, 풍성한 인게임 재화 선물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랑삼국’은 유명 삼국지 무장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총력전 RPG로, 위, 촉, 오, 군웅의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해 전장에 참전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는 ‘협공기술’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그랑삼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축제’ 이벤트를 통해 메인 던전 클리어, 무장 레벨업, 무장 진급 등 임무 완수 시 다양한 아이템과 불멸 장수 ‘조운’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봉명부적, 고급 모집령, 5,000여개 금화, 불멸보물, 무장 코스튬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20레벨 달성 후 인증하거나 본인만의 게임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게임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