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9.12 패치 정리
리그오브레전드 (롤) 9.12 패치 정리
  • 이수재
  • 승인 2019.06.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 (6월12일) 리그오브레전드에서 9.12패치를 진행 했다.

이번 패치에는 드디어 모데카이저가 리메이크 되었다.

그리고 라이즈 또한 스킬셋이 바뀌었는데 w – 룬 감옥이 둔화효과를 주고 전이표식이 남은 적에게는 둔화 대신 속박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룬이 2개 방출되었을 때 보호막이 사라지고 e – 주문 전이 의 경우 첫번째 대상 주변의 적에게 항상 전이 표식을 남기게 된다.

사일러스는 9.12패치에서 데미지가 많이 너프 되었다.

일단 패시브가 70프로 피해량 감소 되어서 라인클리어가 힘들어 졌고 e – 도주/억압의 경우 맞출시 보호막을 얻게 된다.

룰루 또한 업데이트 되었다. 룰루의 e – 도와줘, 픽스! 의 보호막량 을 늘리고 마나소모량을 줄였고 스킬들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 되었다.

탑과 미드라이너에서 1티어로 활동중인 아트록스가 너프되었다.

패시브의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이 1렙기준 9초 가량 늘었고 ( 만랩 기준으로는 3초가량 줄어든다.) 궁극기는 이제 자체 체력 회복량으로 바뀌어서 소라카나 유미의 회복량을 늘려주지 않는다.

이렐리아  역시 소소하게 너프를 당했다.

e – 쌍검협무의 재사용 시간이 약간 늘어나고 사거리가 줄었다.

지난 패치에서 과거의 궁극기로 돌아간 자크의 경우 승률이 저조하여 이번패치에서 버프를 받았다.

 w – 불안정물질의 딜을 올려주고 r – 바운스!가 적 챔피언을 적중 시킬때마다 세포 조각이 하나 생성된다.

9.12 패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62330#.XQBkdcgza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