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RU GAMES,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사전예약 이벤트 오늘부터 실시

  • 입력 2023.10.10 13: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GURU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월 10일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사전예약 사이트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한 다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GURU GAMES 측은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손책의 아내이자 오나라 대표 미녀인 ‘대교(大喬)’, 위나라 명장 ‘장료(張遼)’, 마등의 딸이며 후에 조운의 아내가 되는 ‘마운록(馬雲騄)’ 등 숙명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얻을 수 있는 선택권과 함께 황금, 군령, 황금 가속령, 초고속 행군, 황금 소집령 등 원활한 게임 진행을 지원하는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예약 인증 및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명품 브랜드 보테가베네타 지갑, 프리미엄 골프 시계 브랜드 ‘가민 어프로치 GPS 시계’, 스카디 카메론 골프 퍼터, 정관장 홍삼정, 그리고 문화상품권에 이르기까지 푸짐한 현물 경품도 추가로 선물한다.

오늘부터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된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은 ‘다시 돌아온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2019년 8월에 출시되어 삼국지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불러 모은 삼국지 오리진의 공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장점은 고스란히 계승하고, 차기작 볼륨에 걸맞은 한 단계 확장된 삼국지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제안한다.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우선,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역사의 흐름에 맞춰 확장되는 지도는 오리지널 삼국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사실적인 삼국 역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삼국지 영웅들 또한 기존 삼국지 게임에서는 엿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육성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의 선택에 따라 차별화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영웅으로도 거듭날 수 있다.

또한, 삼국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으로 불리는 ‘적벽대전’을 부제로 할 만큼 국가 규모의 공방전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규모 수전(水戰)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처럼 전작인 삼국지 오리진과 비교해 풍성해진 전략과 전술을 통해 유저들에게 한층 깊이 있고 전략적인 게임성을 제시할 전망이다.

한편, 오늘부터 사전예약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과 관련된 커뮤니티, 진행되는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네이버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samgukji_origin2/ho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