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GJA 시상식에서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후보 선정

  • 입력 2023.10.06 15: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네오위즈가 개발한 소울라이크 액션 RPG 게임 'P의 거짓(Lies of P)'은 올해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GJA)'에서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었다. 이는 6일에 공식 발표된 내용이다.

GJA는 영국의 게임 전문 매체 게임즈레이더(GamesRadar+)가 주최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상식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게임 시상식 중 하나이다. 10월 20일에 투표 종료 후, 11월 10일에 최종 시상식이 예정되어 있다.

'P의 거짓'은 17개의 다양한 부문 중 '최고의 비주얼'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되었고, 이 부문에는 '발더스게이트3', '스타필드', '스트리트 파이터6' 등의 타이틀들과 경쟁하게 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19세기 벨에포크 시대의 실제적인 그래픽과 디테일한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으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호평을 받은 배경에는 올해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 어워드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성과도 포함된다.

유럽 게임 판매 차트에서는 출시 이후 영국과 프랑스 박스 차트에서 3위, 독일 PS5 차트에서는 1위의 성적을 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팀에서는 현재까지 88%의 '매우 긍정적' 평가를 기록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