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2 신규 트레일러 공개...”함께. 더 강해져라”

  • 입력 2023.10.05 15: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yStation Korea는 지난 4일, 가장 기대되는 PS5 게임 중 하나인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함께. 더 강해져라."라는 제목의 이 트레일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Blur Studios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두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가 뉴욕의 평화를 위해 맞서 싸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그들은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책임과 함께 심비오트의 광폭한 힘과 그로 인한 시련에 대처해야 한다.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뉴욕의 높은 건물 사이를 웹 스윙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주인공 간의 빠른 전환을 통해 각자의 스토리와 능력을 체험하게 된다. 게임 속에서는 베놈, 크레이븐, 리자드 등의 전통적인 스파이더맨 빌런들과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으며, 새로운 슈퍼 빌런들과의 전투도 펼쳐진다.

PlayStation 5의 고유한 기능 덕분에, 게임의 그래픽은 더욱 선명해졌으며,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플레이어는 스파이더맨의 모든 움직임과 능력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 내의 로딩 시간도 줄어들어, 캐릭터 간의 전환과 뉴욕의 여러 지역을 탐험하는 것이 더욱 원활해졌다.

이렇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 스파이더맨 2'는 다가오는 10월 20일 전 세계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된 추가 정보는 PlayStation 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