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신작 애니메이션 RPG ‘브레이커스’ 티저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입력 2023.09.20 14: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RPG ‘브레이커스’의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하늘을 나는 잠공정에서 주인공 ‘시온’이 나침반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그 뒤를 이어 동료들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고 합류하면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브레이커스’는 천사들의 전쟁으로 분열된 대륙 세라피아를 배경으로 세상을 되찾기 위해 동료들과 모험하는 흥미로운 판타지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 RPG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 퀄리티는 물론 현실적인 감정표현과 움직임 등은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또한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시온’, ‘카이토’, ‘리즈’를 비롯한 매력있는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하며 각각의 탄탄한 서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별 전투 스킬을 고려한 파티 조합으로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전략성과 액션성을 겸비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브레이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