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팀 응원 위한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09.15 14: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15일, 오는 19회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대한민국의 오브 레전드(LoL)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인게임 이벤트 'WARRIORS의 한타'를 발표했다.

이번 워리어즈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LoL 국가대표팀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와 팬들의 결속력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는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새로운 응원 문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홍보를 위해 공개된 'WE ARE THE WARRIORS'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현재까지 97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WARRIORS의 한타'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WARRIORS 메달을 획득하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는 시스템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승리기원 예측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 워리어즈 브랜드를 활용해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팀 응원의 파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며, 22일에는 '우리의 한타'라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팀의 성과와 함께 게임 커뮤니티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