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09.08 12: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의 인기 방치형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두 번째 서비스 기념일을 맞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게임 내에는 이용자와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 '아기 고양이'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고 회사 측에서 8일 발표했다.

이 콘텐츠에서는 이용자가 고양이의 여행을 준비하며 함께 여행의 경험을 나눌 수 있다. 특히, '여행 용품 상점' 및 '아기 고양이의 집'이라는 신규 시설 건설 후, 아기 고양이와 '황금 나비'를 수집하며 다양한 명소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10월 6일까지 2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4주 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메인 캐릭터 '키키', '티티', '포포'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로는 '아메리칸 컬'이 등장하며, 망고스틴을 다루는 조리 시설과 고양이의 DJ 턴테이블 휴식 시설이 새롭게 선보인다. 한정판 패키지 역시 4종이 새로 출시되어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 간의 소통을 위한 '친구 추천' 기능도 신규로 도입되었다.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세부 정보는 '고양이와 스프'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