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Expand your Horizons’ 슬로건 아래 확대된 전시로 게임문화 축제 예고

  • 입력 2023.09.07 16: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지스타조직위원회(조직위)는 오늘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지스타 2023’의 주요 내용과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지스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전시 행사로, 전세계 게임 관계자 및 팬들의 주목을 받는다.

 

조직위에 따르면, 올해 행사는 지난해보다 약 10% 확대된 3,250부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BTC 제1전시장의 대형부스는 대한민국 최대의 게임 회사들이 참가 예정이며 이미 완판 상태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 'Expand your Horizons'은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위메이드는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선정되었고, 여러 특별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인디 게임 업계 지원을 위한 ‘인디 쇼케이스’ 프로그램은 스토브인디와 원스토어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며, 약 40개 내외의 독특한 게임들이 대중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전세계적인 게임 인사들의 토크와 특별 세션으로 이루어질 G-CON 2023은 올해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스타TV를 통해 온라인 관람객들도 이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위는 참관객들이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강화된 보안 규정을 도입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오는 10월 17일부터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빠른 예매를 권장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