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제주, 포켓몬코리아가 준비한 특별한 여행 경험

  • 입력 2023.07.26 12: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포켓몬코리아는 2023년 7월 28일부터 2023년 10월 31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지역을 연결함으로써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제주도만의 독특한 매력을 알리는 취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소개되는 이벤트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로, 제주 일대를 골고루 즐길 수 있게 기획되었다. 이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추후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일부 스탬프 투어 장소에는 특색 있는 포토존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2023년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제주의 대표 쇼핑 중심지인 ‘제주 칠성로 차 없는 거리’에서는 '혼저옵서예 제주! 피카츄랑 놀당갑서 (in 칠성로)'가 개최된다. 피카츄 퍼레이드와 라이브쇼, 제주 현지 퍼포먼스 그룹과 댄스 그룹의 특별한 무대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도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2023년 7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제주공항 1층 3번 출구와 제주 칠성로 씨티오브드림즈 2층에서 제주도 최초로 포켓몬 팝업스토어 in 제주가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주 에디션 오리지널 MD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Pokémon G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023년 7월 28일부터 1년 동안 제주도 전역에서 특별한 피카츄를 만나볼 수 있고, 모바일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는 9개의 장소에서는 이벤트 한정 포켓스톱이 등장한다. 또한, 특별한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제주도를 산책하며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나고 다양한 보너스를 즐길 수 있다.

이렇게 포켓몬코리아가 제안하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는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새로운 경험을 찾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