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아브렐슈드' 업데이트 공개, 신규 상위 유물장비 추가와 신규 장신구 '팔찌' 추가
28일 '아브렐슈드' 업데이트 공개, 신규 상위 유물장비 추가와 신규 장신구 '팔찌' 추가
  • 이수재
  • 승인 2021.07.2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의 인기 온라인 게임 로스트 아크에서 7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와 신규 업데이트 항목에 대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하였다.

 

28일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신규 티어 3 상위 유물 장비의 추가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장비는 기존의 세트 효과와 효과를 공유 하여 위와 마찬가지로 기존 '지배의 송곳니' 장비 5부위와 신규 상위 유물 장비 '지배의 손길' 장비 1부위를 장착하고 있다면 '지배' 6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기존 아이템의 재련수치는 상위 유물로 넘어가며 계승이 되며 신규 유물 장비를 재련 하는데에는 새로운 재료가 사용된다.

또한 28일 업데이트에서 신규 유물 세트 장비가 추가 된다. 

각 신규 세트 장비는 마나를 사용하는 클래스에게 유용한 '악몽의 꽃', 그리고 치명타 발동 효과가 적용되는 '환각의 비명' 장비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 추가되는 군단장 레이드인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는 8인이 도전 할 수 있으며 1,2관문 1490이상을 달성한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다.

3,4관문은 1500 그리고 5,6관문은 1520이 입장 가능하다.

또한 쿠크세이튼과 같이 레이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몽환의 아스탤지어 데자뷰'가 추가되고 이 레이드는 1430부터 도전이 가능하다.

새로 군단장 레이드가 추가되며 이제 마수,욕망,광기,몽환 4개의 레이드중 3개의 군단장 레이드를 선택하여 도전이 가능하게된다.

마지막으로 28일 신규 파밍 장신구인 팔찌가 추가된다. 

팔찌는 6단계 가디언 토벌과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