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중기부, ‘엔업 프로그램’ 참여기업 4월 30일까지 모집

  • 입력 2021.04.27 11:4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진행하는 ‘엔업 프로그램’ 참여 기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엔업 프로그램은 창업기업의 성장과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2021년 글로벌기업 협업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엔비디아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헬스케어, 자율주행, 5G, 인터넷 플랫폼 서비스 등 AI 관련 분야 창업기업을 지원한다. 엔업 프로그램에서는 약 30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기간은 선정 후 약 8개월 이내이며, ▲신규 콘텐츠 개발 ▲서비스 기능 개선 ▲직원 고용 ▲특허출원 등 사업화 및 기술개발 비용이 지원된다. 또한, 엔비디아는 클라우드 크레딧 및 GPU 할인 ▲교육 및 컨설팅 제공 ▲글로벌 바이어 매칭 ▲데모데이 개최를 통한 투자 유치 ▲자사 글로벌 행사 참여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모집은 총 2단계의 평가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각 단계별로 평가를 거쳐 높은 협업 시너지 창출, 기술 고도화, 국내·외 시장 진출 가능성이 높은 창업기업을 선발한다. 1단계 서류평가에서는 전문가의 서류평가를 통해 기술성시장성 등을 평가한 후, 2단계 발표평가에서 창업기업의 기술 완성도, 독창성, 시장성을 평가 후 최종 참여기업이 선정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K-Startup 공식 홈페이지(www.k-startup.go.kr) 누리집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