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스테리테일’ 사전예약자 80만 명 달성!

- 아름다운 요괴들과 떠나는 모험, 동양풍의 깊이 있는 세계관 ‘매료’
- 여우 ‘실비’, 인어공주 ‘폴라’, 토끼 ‘레비’ 개성 넘치는 ‘천희’ 대거 등장
- 정식 출시 이후 사전예약자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 제공

  • 입력 2020.07.29 16: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같은 인기는 신비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동양풍의 깊이 있는 세계관 영상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16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스테리테일’은 플레이어들이 계약자가 되어 요괴 세계에서 파트너 ‘천희’와 힘을 합쳐 적을 물리치고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천희’는 여우 요괴를 모티브로 하며 요염함을 자랑하는 ‘실비’, 순수하고 착한 매력을 지닌 인어공주 ‘폴라’, 열정이 넘치는 행동파 ‘키엘’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등장하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장비와 스킬, 날개, 장신구 등 시스템을 통해 ‘천희’를 육성시킬 수 있으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색다른 느낌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이후 테딜*300, 2lv루비, 2lv에메랄드, 잠수의 달인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참여 후 SNS에 공유한 뒤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출석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테리테일’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