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 CG 영상 및 약탈송 공개!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 CG 영상 및 약탈송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0.06.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적진 향해 돌진하는 비장한 모습, 치열한 전투 연상 등 보는 재미 압권
- 약탈송, 흥 넘치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강력한 중독성 선사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175game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의 CG 영상 및 약탈송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2개의 영상에서는 인게임 영웅을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CG 영상과 홍보모델들의 유행어를 재치 있게 편집해 만든 약탈송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CG 영상에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캐릭터들이 차원의 문을 통해 게임 속 세상으로 빨려 들어가 적진을 마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눈앞의 적들에게 무기를 휘두르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닛들의 자태는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전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공개한 약탈송은 흥 넘치는 멜로디와 구성진 목소리, 중독성 강한 가사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또한 홍보모델로 기용돼 화제를 모은 장항선, 김영인, 박동빈 등을 출연시켜 듣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재미를 강조했다.

 

‘클래시 붐’은 자신만의 강력한 부대를 창단해 다른 유저의 도시를 침략하고 자원을 약탈하는 등 경쟁의 재미가 압권인 전략 RPG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CG 영상 및 약탈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