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디펜스 RPG ‘히로익 택틱스’ 사전예약 시작
히어로 디펜스 RPG ‘히로익 택틱스’ 사전예약 시작
  • 이수재
  • 승인 2020.05.2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집연구소(대표 권오현, 임재균)가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디펜스 RPG ‘히로익 택틱스’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히로익 택틱스’는 개성 넘치는 66종의 도트 영웅 말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다수의 몬스터와 겨루는 전략 오토배틀러 디펜스 RPG다.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풍의 2D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 구성이 특장점이다. 자체엔진으로 개발되어 앱 로딩 부하, 메모리 사용량을 대폭 줄여 기존 오토배틀러 게임 설치에 다소 부담을 느꼈던 유저들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디펜스 RPG를 추구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희망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보상으로 영웅급 메인 캐릭터를 신규 지급한다.

 

‘히로익 택틱스’는 간단한 터치 기반의 쉬운 조작과 빠른 전투 방식을 통해 오토배틀러 장르를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게 구현했다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6개 챕터의 60여개 던전을 무대로 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스킬 조합, 상성 관계 등의 전략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전술 구사를 통해 자신만의 지략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성 스킬 성장을 통한 다양한 조합에 따라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략을 구사하는 차별화된 재미도 눈여겨볼만하다.

 

개발사인 (주)집연구소의 권오현 대표는 "히로익 택틱스는 지금까지의 오토배틀러 게임들이 보여준 장/단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접근성과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인 디펜스 RPG"이라며, "만전을 기해 기획한 타이틀인 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히로익 택틱스’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