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신규 요원 클로브를 중심으로 한 PC방 이벤트 진행

  • 입력 2024.03.27 13: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운영하는 인기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VALORANT)는 최근 추가된 신규 요원 '클로브(CLOVE)'를 통해 PC방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는 발로란트가 신규 요원을 선보일 때마다 PC방에서의 플레이어 활동이 증가하는 경향을 바탕으로 한 결정으로, '아이소(Iso)'에 이어 '클로브'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활동이 펼쳐진다.

 

PC방 이용자들은 오는 4월 30일까지 클로브를 상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얻는다. 이번 이벤트는 팀 플레이와 전략적 사고를 중시하는 클로브의 특성을 반영, 친구들과 함께할 때 발로란트의 재미를 극대화하려는 목적도 담고 있다.

보상으로는 ▲클로브로 단 한 판만 플레이해도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 ▲3판을 플레이하면 PC방 마일리지 쿠폰과 함께 즉석 응모권을 선착순으로 제공, ▲5판 플레이 시에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50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클로브로 5회 승리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마우스 번지대 및 암 슬리브 세트와 즉석 응모권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번 PC방 이벤트는 발로란트의 PC방 점유율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3월 23일과 24일에 걸쳐 발로란트는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PC방 일간 점유율 2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클로브를 중심으로 한 이벤트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을 시사한다.

발로란트와 클로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발로란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