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핀 2K25, 게임플레이 혁신과 라이선스 토너먼트 공개

  • 입력 2024.03.27 13: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오는 2024년 4월, 테니스 게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탑스핀 2K25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플레이의 심층적인 내용과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토너먼트 및 경기장 목록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탑스핀 시리즈의 최신작이 어떻게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한다.

개발자 영상 시리즈의 첫 번째인 "탑스핀 2K25 센터 코트 리포트: 게임플레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디렉터 레미 에콜라니와 부수석 디자이너 제시 스콧은 탑스핀 2K25가 제공할 현실적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소개했다. 이들은 선수들의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독특한 코트 물리 엔진, 그리고 경기장의 세심한 구현에 대해 설명하며, 게임이 실제 테니스 경기의 현실감과 감동을 어떻게 재현하는지 강조했다.

탑스핀 2K25는 세계적인 테니스 토너먼트와 경기장을 게임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4개의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는 물론, ATP 마스터스 1000 경기장 9곳을 포함해 총 48개의 독창적인 경기장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 경기장들은 다양한 바닥 유형과 야간 경기를 포함한 세 가지 시간대 설정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한다.

그랜드 슬램 테니스 총괄 디렉터 우고 발렌시는 탑스핀 2K25가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의 진정성과 열정을 게임에 성공적으로 담아냈다고 언급했다. 게임의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어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며 스포츠의 흥분을 경험할 수 있다.

탑스핀 2K25는 2024년 4월 26일에 출시되며, 디럭스 에디션과 그랜드 슬램® 에디션 소유자는 3일 빠른 2024년 4월 23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자는 세레나 윌리엄스와 로저 페더러의 대체 의상을 비롯해 다양한 보너스를 받게 된다.

행거 13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으며, 추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