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 입력 2024.03.27 13: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오는 4월 24일에 출시 예정인 자사의 최신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위한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후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넷마블은 이번 모집을 통해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계획이며,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콘텐츠 제작에 협력하게 됩니다. 이는 넷마블과 크리에이터가 상호 협력하여 커뮤니티 내에서의 게임 인지도를 높이고, 이용자 참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게임 출시일인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만 19세 이상이며, 유튜브 채널에서 최소 1,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아스달 연대기'와 관련된 콘텐츠 영상 최소 1개의 제작이 요구됩니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현금화 가능한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이 지급되며, 이 포인트는 게임 내 결제를 통해 누적됩니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FGT(Focus Group Test) 초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크리에이터 30명에게 게임의 비공개 집중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4월 3일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 출시 전 실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인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 등 세 개의 세력이 대륙의 지배권을 두고 벌이는 대규모 권력 투쟁을 다룹니다. 게임은 세력 간의 정치, 경제, 사회적 협력과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합니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참여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