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WTF: 대규모 CBT로 게이머들과 첫 만남 예정, 플레이위드코리아 발표

  • 입력 2024.03.26 13: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자사의 자회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새로운 온라인 파티게임, **씰WTF(Seal: What The Fun!)**의 첫 번째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오는 4월 진행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 앞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1월 스팀을 통해 게임의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메인 BI(Brand Identity)와 대표 게임 이미지를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유도했다.

 

씰WTF의 첫 CBT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및 아메리카 두 주요 권역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별로 별도의 일정에 따라 참가자 모집과 테스트가 이루어진다. 아시아 권역에서는 4월 8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해 20일과 21일 양일간, 아메리카 권역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을 진행하여 27일과 28일에 CBT를 실시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씰WTF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기회를 가질 것이며, 특히 아시아 지역의 경우 한국을 포함한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씰WTF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그간 씰온라인씰M에 이어 개발한 최신 작으로, 최대 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총 3라운드로 구성된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승부를 겨루는 신개념의 파티게임이다. 게임 내에서는 레이스, 미니 스포츠 게임, 상대방을 밀어내거나 제거하는 등의 경쟁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이 게임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온라인 상에서 만나 팀을 이루거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김주현 PD는 씰WTF에 대해 "귀엽고도 엽기적인 캐릭터들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CBT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씰WTF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 출시를 올 상반기 중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CBT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