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정보 공개 - 캠페인, 캐릭터 클래스, 엔드 콘텐츠 소개

  • 입력 2024.03.22 14: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의 다양한 새로운 게임 정보를 선보였다. 이번 정보 공개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 Chris Wilson)가 개발 중인 이 기대작에 대한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주요 특징부터 시작해, 캐릭터의 직업, 스킬, 장비, 그리고 풍성한 엔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정보가 제공된다. 특히 '워리어'를 포함한 8개의 직업이 공개되었으며, 총 12개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시리즈의 핵심 요소인 커스텀 스킬 시스템은 더욱 강화되어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스킬 조합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과 100개가 넘는 지도로 구성된 엔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해서 도전하고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공개된 '레인저' 직업의 플레이 영상은 WASD 조작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는 점을 보여준다. 이 영상은 카카오게임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도 '패스 오브 엑자일 2'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2019년 뉴질랜드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제공되며, 게임 내 구매는 두 게임 간에 공유된다.

플레이어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600여 종의 몬스터와 싸우고, 100종의 보스를 격파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가지고 있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장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 방문: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kakaogames_official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