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게임즈, 닌텐도 스위치용 '언턴드' 출시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 입력 2024.03.22 13: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는 505게임즈가 최근 좀비 서바이벌 장르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게임 '언턴드(UNTURNED)'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출시함으로써 게임의 접근성을 한층 더 확장하였다고 발표했다.

'언턴드'는 좀비가 득실거리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옷, 무기, 식량 및 다양한 장비를 수집해야 한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생존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광범위한 아이템과 탈 것들(비행기, 자동차, 탱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러한 자원을 사용하여 생존에 필수적인 도구와 보호 시설을 만들 수 있다.

이 게임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대 2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생존 경쟁을 벌일 수 있으며, 분할 화면 옵션을 통해 친구와 함께 직접 협력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넬슨 섹스턴, '언턴드'의 원 개발자이자 스마틀리 드레스드 게임즈(Smartly Dressed Games)의 창립자는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서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를 통해 더 넓은 커뮤니티로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사랑받은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이제 스위치 사용자들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언턴드'는 게임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키아트와 이탈리아의 유명 프로듀서 Yazee가 작곡한 새로운 사운드트랙을 포함하고 있다. 이로써 플레이어는 시각적으로나 청각적으로나 새롭고 향상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505게임즈의 이번 발표는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그들의 지속적인 혁신과 확장 의지를 다시 한번 보여주며, '언턴드'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