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클러킹 벨 농장 기습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이중 보상 제공

  • 입력 2024.03.15 12: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온라인이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클러킹 벨 농장 기습>에서는 액션으로 가득 찬 계획 준비 임무를 완료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중 RP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뺑소니와 탈조직 범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특별 임무 보너스로 GTA 달러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PS5 및 Xbox Series X|S 사용자들은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력 진행 도전을 완료하면, 준비 자금을 훔친 플레이어에게는 클러킹 벨 티셔츠를, 모든 4단계 도전을 완료한 이들에게는 클러킹 벨 복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클러킹 벨 농장 기습 및 기타 모든 GTA 온라인 활동의 진행 상태는 GTA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에는 클러킹 벨 모자도 획득할 기회가 있다. 지난주에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을 완료하지 못했더라도, 직원 또는 수행원으로서 50,000 GTA 달러를 벌면 클러킹 벨 모자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번주 도전을 완료하면 100,000 GTA 달러의 보너스도 제공된다.

iFruit 앱이나 LS 자동차 모임을 방문하여 드래그 레이스에서 니트로를 사용하면, 이번 주 동안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는다. GTA+ 회원은 보상을 두 배로 받아, 총 4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런닝 백 이벤트에서는 베네팩터 팬토를 운전하는 도망자가 BF 비프타에 탄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성난 운전자들의 방어선을 뚫고 종료 구역까지 도달해야 한다. 이번 주 동안 이 임무를 완료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폐차장 강도 작업 목표로는 피스터 코메트 S2 카브리오(스포츠카) 획득이 있다. 코사트카를 해변에 성공적으로 좌초시키면, 이동 수단 컬렉션에 라스 벤투라스 번호판이 달린 이 스포츠카를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주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연속 5위 안에 들면 바피드 클리크 웨건(머슬카)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트랙에서는 다양한 차량의 성능을 비교해 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에서는 럭키 휠을 돌려 페가시 오시리스(슈퍼카)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월 18일까지 오베이 8F 드래프터 스포츠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GTA+ 멤버십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