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Now’에 '봄바람을 가르는 난입자' 추가 및 향후 업데이트 방향 공개

  • 입력 2024.03.15 12: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antic, Inc.와 Capcom Co., Ltd의 협업으로 탄생한 현실 세계 몬스터 사냥 게임, "Monster Hunter Now"가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봄바람을 가르는 난입자'가 새로운 콘텐츠로 추가되며, 게임의 방향성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도 공유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봄바람을 가르는 난입자'와의 조우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특정 긴급 퀘스트를 완수함으로써 아종 몬스터가 등장하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하는 매커니즘이다. 특히 삼림 지역에서는 리오레이아 아종과 리오레우스 아종을, 사막 지역에서는 디아블로스 아종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게임의 다양성을 더한다.

게임의 0.5주년을 기념하는 '몬헌 NOW 감사제'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로그인한 헌터는 아이템 박스 확장 250을 받게 되며, 게임 내 상점에서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1만 제니, 산책 구슬(소) 3개, 페인트볼 3개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Monster Hunter Now"는 계절별로 대형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는 게임 최초의 해룡종 몬스터와 다양한 새 몬스터, 무기, 그리고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을에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비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능 추가 및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Monster Hunter Now"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