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새로운 시작의 문턱에서: 온라인 쇼케이스와 감각적 PV 공개

  • 입력 2024.03.14 13: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새로운 장을 여는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감각적인 홍보 영상 공개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모바일 MMORP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블루포션게임즈가 자체 개발 중인 "에오스 블랙"이 게임의 핵심 요소와 아트 컨셉을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정재목 대표가 이끄는 개발팀은 14일,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 홍보 영상 '블랙 카타르시스'편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은 "에오스 블랙"만의 강렬한 특징을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 연출로 표현했다. 특히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캐치프레이즈는 이 게임이 제공할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22일 낮 12시에는 게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주요 콘텐츠, 아트 컨셉 등이 상세하게 공개될 것이다. 대표이사, 총괄PD, 기획 및 아트 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에오스 블랙"의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에오스 레드"의 성공적인 이어달리기를 계승하며, 이전 작품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2위, 양대 마켓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높은 인기와 사용자 기반의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했다. "에오스 레드"는 오는 25일에 이용자들과 더욱 깊고 원활한 소통을 위한 'The RED Live'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업이사 정상기는 "오는 22일에 있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블랙'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에오스 블랙'의 본격적인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아트 컨셉, 주요 콘텐츠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