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10주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 및 보상으로 팬들 초대

  • 입력 2024.03.12 14:3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랑하는 인기 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워크래프트의 광대한 세계, 아제로스에서 생일 파티를 개최하며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하스스톤뿐만 아니라 워크래프트 시리즈 전반의 30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하스스톤의 역사를 기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하스스톤에서는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10주년 기념 이벤트 동안,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직업별 선물 카드와 하스 스톤브루로 구성된 12종의 특별 카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보상의 길'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 카드들의 황금 버전과 함께 특별한 '생일 동전'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며, 특별 10주년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퀘스트도 시작된다.

음악 애호가라면, 하스스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하스스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선술집의 음악 1집 앨범에는 하스스톤 사운드 트랙 3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올해 중 추가 앨범이 두 개 더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 역시 하스스톤의 1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스스톤에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불타는 하스스톤 귀환마 탈 것'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기간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진행되는 '하스스톤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특별 보상을 얻을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하스스톤 공식 SNS 채널 구독을 통해 신규 확장팩 카드 팩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커뮤니티 감사 영상과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영상이 공개되어 하스스톤의 1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한다.

하스스톤의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