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레고 러빙 유'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에서 열려

  • 입력 2024.03.11 13: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가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이색적인 봄 시즌 이벤트, '레고 러빙 유(LEGO Loving U)'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탄점에서 24일까지, 이어서 김포공항점에서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양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히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봄의 설렘을 레고와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팝업 공간은 봄을 상징하는 핑크색으로 꾸며졌으며, 레고 성인 팬들을 위한 베스트셀러 시리즈 50여 종을 주제별로 구경할 수 있는 쇼룸으로 꾸며진다. 또한, '레고 장미 꽃다발'로 제작된 대형 하트 조형물을 중심으로 한 다섯 개의 포토존은 영화, 여행, 슈퍼카, 건축물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여 방문객들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

화이트데이와 봄 시즌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시들지 않는 레고 꽃다발 구매 시 추가 선물로 화병을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직접 조립한 꽃다발과 화병을 포장해 갈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전문가가 진행하는 레고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동탄점에서는 레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러포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시 제공되는 엽서에 사랑의 메시지를 적어 제출하면, 이 메시지가 1층 대형 스크린을 통해 재생되어 연인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레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8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고 용의 해' 한정판 패키지를, 레고스토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레고 하트 자물쇠'를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선물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성인 시리즈에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레고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