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 한국어 패키지판 출시 예고 및 예약 판매 시작

  • 입력 2024.03.07 15: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주식회사와 ㈜넥슨의 게임 서브 브랜드인 민트로켓이 개발한 Nintendo Switch™ 전용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의 애니버서리 에디션 패키지판 출시가 2024년 5월 30일로 확정되었다. 이에 따라, 게임의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가 내일(8일, 금)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200종 이상의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하는 신비로운 바다, 블루홀을 탐험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낮에는 바다를 탐험해 물고기를 포획하고, 밤에는 포획한 물고기로 자신의 초밥집을 운영하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의 장르로, 전 세계적으로 3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버서리 에디션 패키지판에는 기존 게임 본편 외에도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다. 특히,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듬 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이의 테마곡 'The Disaster Of Passion', 새로운 디자인의 스피커 인테리어, 메이의 닻을 모티브로 한 무기, 그리고 다양한 보트 페인팅이 게임 내에 추가된다.

예약 판매 기간은 2023년 5월 28일까지며, 조기 구매자에게는 "데이브 더 다이버 Special Sound Track"과 "특제 스티커 3장 세트"가 수량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게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기존의 게임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해양 어드벤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적인 탐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애니버서리 에디션을 통해 데이브와 함께 블루홀의 신비로운 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탐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