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네오위즈 개발 게임, NAVGTR 어워드에서 4관왕 영예

  • 입력 2024.02.28 14: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의 자체 개발 게임, "P의 거짓(Lies of P)"이 글로벌 비디오 게임 어워드인 NAVGTR(The National Academy of Video Game Trade Reviewers)에서 4개 부문의 수상을 차지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아트 디렉션, 게임 부문, 오리지널 드라마틱 스코어, 사운드 이펙트 등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다.

NAVGTR는 애니메이션, 미술, 캐릭터 디자인, 사운드를 포함한 총 54개의 다양한 부문에서 매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을 선정하는 글로벌 행사로, 올해 23회를 맞이했다. 수상작은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와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이번 수상 결과는 NAVGT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었다.

"P의 거짓"은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오리지널 어드벤처 게임으로, 시대적 배경, 신규 IP, 사운드 이펙트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게임의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게임은 섬세한 묘사와 미학적 디테일, 그리고 뛰어난 음악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NAVGTR에서의 4관왕 수상은 단순히 게임의 예술성을 인정받은 것을 넘어, 자체 개발 IP로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현재 개발 중인 "P의 거짓" DLC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한, "P의 거짓"은 글로벌 출시 이후 다양한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3 닉스 게임 어워드에서는 '올해의 최고 롤플레잉 게임'을, IGN 어워드에서는 '올해의 소울라이크 게임'을 수상했으며, 애플 2023 앱스토어 어워드에서는 '올해의 맥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국내에서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하며 게임의 품질과 인기를 동시에 입증했다.

"P의 거짓"의 수상 소식과 자세한 정보는 NAVGT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