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턴제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 그리프라인을 통해 전 세계 출시

  • 입력 2024.02.27 14:45
  • 수정 2024.02.28 15: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퍼블리싱 전문 기업 그리프라인(GRYPHLINE)이 나우스 웨이브 스튜디오의 신작 '엑스 아스트리스'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였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되었으며, 14,000원의 프리미엄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그리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료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해 지스타 2023에서 첫 공개된 바 있다. 이 게임은 턴제 전투와 실시간 컨트롤이 결합된 혁신적인 게임 방식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되어 다양한 언어 옵션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전투와 탐색을 통해 '아스트리스' 아이템을 수집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 게임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퍼즐, 요리 임무 등을 포함한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정 하드웨어 사양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그리프라인은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특정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 전원에게 한정판 코스튬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X(구 트위터)를 통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일러스트 엽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사이트, 카페,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전략적 사고와 실시간 컨트롤을 결합한 게임 플레이로 모든 게이머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