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프렌즈' 신규 캐릭터 '레오'와 '헌터' 발표

  • 입력 2024.02.27 14: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의 대표 게임 '애니팡 프렌즈'에 새롭게 추가될 두 명의 캐릭터, 사자 '레오'와 늑대 '헌터'를 공개하며 게임의 두 번째 시즌 출범을 선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애니팡 프렌즈'가 서비스 13년 차에 접어들면서 게임의 IP를 확장하고 새로운 차원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 두 캐릭터는 강인함과 성숙함을 대표하는 맏형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애니팡 프렌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민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애니(토끼), 몽이(원숭이), 핑키(돼지) 등 기존의 7종 캐릭터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레오'와 '헌터'는 각각 성기사와 궁사로서의 역할을 맡아 애니팡 프렌즈의 다양성과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번 신규 캐릭터 발표를 통해 애니팡 IP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신작 게임 출시와 연계하여 한국산 모바일 캐주얼 게임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애니팡 프렌즈'의 새로운 멤버들은 상반기 중 출시될 '애니팡 매치라이크' 등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데뷔하며, K-퍼즐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애니팡 IP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호대 대표는 "신규 캐릭터들이 게임의 스토리 전개는 물론, 기존 캐릭터들과의 연계를 통해 '애니팡 프렌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애니팡 IP를 게임과 K-퍼즐의 마스코트로 육성해 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위메이드플레이는 한국의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