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로 1월의 우수 베타 게임 선정

  • 입력 2024.02.26 17: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최근 안코치 스튜디오의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를 1월의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컨셉을 중심으로, 다양한 큐브 몬스터들과 그들의 고유 스킬 및 성장 경로를 탐험할 수 있는 특색을 갖고 있다.

안코치 스튜디오는 게임 개발 과정에서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한 혁신과 개선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으며,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게임 개선을 약속하고 있다. 안인균 대표는 원스토어의 베타 테스트가 개발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테스터들의 응원과 피드백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며,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된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 테스트 인프라 비용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지원은 게임 출시와 관련된 비용을 크게 절감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원스토어는 지난달 "2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개발사들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시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2월에는 꼬마악마키우기, 서몬히어로즈, 마녀 슈슈슉, 삼국지 언리미티드 등 여러 게임이 베타 게임존에 전시됐다.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서도 "휘리릭 용사들: 타이쿤 RPG", "최초의 헌터 뱅가드", "카오스 러쉬: 타워디펜스" 등이 공개되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사용자들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행사들은 원스토어가 모바일 게임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