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디야커피와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로 새로운 경험 제공

  • 입력 2024.02.20 16: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인 '블루 아카이브'가 이디야커피와 손을 잡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는 3월 18일까지 이어지며, '아비도스 대책위원회'의 학생 캐릭터들인 '시로코', '세리카', '호시노'가 주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꿀호떡, 대파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등을 포함한 '블루 아카이브' 테마 세트를 제공한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상급 강화석(10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교환 쿠폰과 함께 특별 제작된 포토카드도 증정된다.

이디야커피 매장 방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블루 아카이브 특급송달 지원세트'가 배달 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특별 포토카드와 아이템 교환 쿠폰이 각각 2장씩 제공된다.

또한, 3월 3일까지는 '블루 아카이브 아크릴 스탠드'의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이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예약자는 원하는 가맹점에서 굿즈를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유니폼을 입은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의 디지털 굿즈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되며, 컬래버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데스크패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블루 아카이브' 기프트카드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특정 금액 이상 충전 시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핀버튼을 받을 수 있다.

넥슨게임즈의 김용하 총괄 PD는 이번 협업에 대해 "이디야커피와의 협력을 통해 '블루 아카이브'의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의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블루 아카이브'와 이디야커피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및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