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 WWE® 2K24의 다채로운 사운드트랙 큐레이션으로 음악과 게임의 경계를 허문다

  • 입력 2024.02.20 16: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계의 아이콘, 포스트 말론이 최근 WWE® 2K24의 사운드트랙 큐레이터로서의 역할을 통해 그의 음악적 재능과 WWE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게임과 음악 팬들은 포스트 말론이 선보이는 록, 컨트리, 랩, 일렉트로닉,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긴 사운드트랙을 통해 새로운 청각적 경험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포스트 말론은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서도 등장, 게임의 출시 후 DLC 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는 음악과 게임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형태의 창작물을 예고한다.

포스트 말론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말하며, "훌륭한 비디오 게임 사운드트랙은 모든 플레이어가 어떤 기분에서든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러한 사운드트랙은 게임 플레이에 활력을 불어넣고 플레이어의 흥미를 돋우는 역할을 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WWE 음악 부문의 책임자 닐 라위는 포스트 말론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에 대한 그의 열정이 이번 사운드트랙을 통해 드러난다"며, 참여한 아티스트와 수록곡이 현재 WWE의 사운드스케이프를 제대로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위는 이번 작업이 포스트 말론과 함께하는 여정의 시작일 뿐이라며, 앞으로의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WWE 2K24 사운드트랙에는 포스트 말론을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게임 플레이의 감성을 다채롭게 하며,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은 디럭스 에디션, 레슬매니아 40주년 에디션, 스탠다드 에디션 및 스탠다드 크로스젠 디지털 에디션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추가 소식은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포스트 말론과 WWE 2K24의 이번 협업은 음악과 게임의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