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PC 아레나, '원신' 굿즈 프로모션으로 눈길

  • 입력 2024.02.20 16: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포츠의 선두주자, 농심 레드포스가 PC방 사업 확장에 나선다.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아레나는 PC방 컨설팅 전문 기업 비엔엠컴퍼니(앤유PC방)와 손잡고,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호요버스(HoYoverse)와 협력하여 인기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관련된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천시청점에서 시작하여, 5월까지 서강대점과 노원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이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원신'의 인기 캐릭터 '누룽지'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원신' 관련 굿즈를 이스포츠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고객들은 시그니처 메뉴 주문 시, '원신' 캐릭터 포토카드와 함께 2,000 마일리지의 피카 플레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코스플레이어 방문 및 SNS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이번 '원신'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최적의 프로모션 인프라를 갖춘 이곳은 대형 LED 광고판과 이벤트 홀을 활용해 최적의 광고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서울 노원에 300석, 부산 서면에 700석 이상을 갖춘 초대형 매장을 시작으로 서강대, 잠실역 등을 포함한 다수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앤유PC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