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앤" 모바일 게임, 한국과 미국에서 사전 예약 실시

  • 입력 2024.02.16 10: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새로운 모바일 게임 "오 마이 앤(Oh My Anne)"의 사전 예약을 한국과 미국에서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곧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특별한 보상으로 한정판 코스튬 '들꽃 원피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 마이 앤"은 블록을 맞추어 없애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아이템을 얻어 집과 정원을 꾸미는 매치3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의 배경과 스토리는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플레이어는 주인공 '앤'과 함께 감동적인 이야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쉬운 조작법과 동화 같은 일러스트, 그리고 감성적인 연출로 이미 캐나다와 영국에서 소프트 런칭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하우징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집과 정원을 꾸미고, 다양한 코스튬을 수집하여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정식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 마이 앤"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의 공동대표 김승철과 배태근은 "오 마이 앤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감성적인 스토리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특별한 한정 코스튬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