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신제품 라인업으로 시장 공략 강화 – '샤오미 레드미 워치4', '버즈 5', '버즈 5 프로' 출시

  • 입력 2024.02.13 18: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기술 선두주자 샤오미가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스마트 기기 시장을 더욱 확대하며 '샤오미 레드미 워치4', '샤오미 레드미 버즈 5', 그리고 '샤오미 레드미 버즈 5 프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기술 혁신과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샤오미의 전략을 반영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샤오미의 이번 신제품은 각각의 독특한 특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샤오미 레드미 워치4'는 그 세대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배터리 수명,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일상생활과 운동을 더욱 편리하고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샤오미 레드미 버즈 5'와 '버즈 5 프로'는 개선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하이파이 사운드 품질로 음악 감상의 질을 한층 높였다. 특히, '버즈 5 프로'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무선 인증을 획득하고, LDAC 오디오 코덱 지원을 통해 무손실 음질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에게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2월 14일부터 샤오미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샤오미 레드미 워치4'는 99,800원, '샤오미 레드미 버즈 5'는 44,800원, 그리고 '샤오미 레드미 버즈 5 프로'는 78,800원에 각각 출시된다.

샤오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기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자들의 다양한 필요와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