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10년의 여정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 개최

  • 입력 2024.02.13 18: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4년, 디지털 카드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연 하스스톤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여 하스스톤은 플레이어들에게 각 직업별 무료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특히, 3월 20일에는 새로운 정규력인 '페가수스의 해'가 시작되며, 이와 동시에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유명 인물들을 포함한 새로운 핵심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팀은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2월 14일부터 각 직업별 상징적인 주문 카드 중 하나를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무료 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총 11종의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하스스톤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하스 스톤브루도 플레이어의 덱에 추가될 수 있다.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도전을 완료하여 황금 버전의 선물 카드와 기념 동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10주년 기념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정규력인 '페가수스의 해'의 시작과 함께 하스스톤의 음악도 처음으로 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된다. 3월 12일부터는 Apple Music, iTunes, Spotify, YouTube 등 다양한 음악 채널을 통해 하스스톤의 사운드트랙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음악이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핵심 세트에는 하스스톤의 역사적인 카드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인물들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에 로그인함으로써 특별한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이 모든 활동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의 공식 블로그와 프레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년간의 여정을 함께한 플레이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스스톤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