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RPG 시장 확대를 위한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공개

  • 입력 2024.02.06 11: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분야의 선도 기업 컴투스가 RPG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 준비를 마쳤다. 대표 이주환 하에, 컴투스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를 앞세워 자사의 RPG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다양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작 발표는 지난해 다양한 신작 출시를 통해 장르 다각화에 성공한 바 있는 컴투스의 연속된 전략으로, 이번에는 RPG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스타시드'는 모히또게임즈(조이시티 자회사)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게임으로, 지난 5일 구글과 애플의 양대 앱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게임은 기존 서비스작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올해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시드'는 혁신적인 액션 연출, 궁극기, 스토리, 커스터마이징 육성 기능 등을 포함해, 그래픽부터 게임성까지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최근 'The NEXT STAGE'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AI를 주제로 한 신선한 세계관과 함께 게임과 애니메이션계의 S급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 더빙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시드'의 특징 중 하나는 고퀄리티의 원화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다. 게임 내에서 시원한 실사 비율과 풍부한 개성을 바탕으로 캐릭터들이 등장할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각 캐릭터마다 독특한 듀얼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션캡처 스튜디오에서 전문 액터가 구현한 리얼한 몸짓이 게임에 그대로 반영되어 역동적인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이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SNS를 통해 세계관과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게임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신작을 통해 기존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드래곤 스카이' 등의 RPG 타이틀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작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중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게임 업계와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컴투스의 지속적인 장르 다양화와 혁신적인 게임 개발 전략이 어떤 새로운 성공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