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의 인피니트 보더스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소식

  • 입력 2024.02.05 18: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게임즈(NTES, 홍콩 증권거래소: 9999)가 운영하는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인피니트 보더스>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2월 9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풍성한 보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역대 세력치가 200 이상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불꽃 축제'를 포함한 여러 한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불꽃 축제는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며, 폭죽을 사용해 대박 보상을 노릴 수 있는 이벤트로, 폭죽은 이벤트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특별 교환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어지는 2월 9일부터 19일까지는 '위험 격파', '새해 대결' 등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새로운 전투 던전에 참여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점수를 얻으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위험 격파' 이벤트에서는 이틀마다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며, 플레이어들은 동전, 건설기계, 건물 등을 얻고 부대를 강화할 수 있다. '새해 대결' 이벤트는 임병열진, 지역부호, 악전고투 등의 콘텐츠를 통해 이벤트 점수를 획득하고, 점수는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유지된다. 또한, 가문 게임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며, 신년 축하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5성 무장 신춘시녀를 포함한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여성 명장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여성 무장 교환권을 사용하여 최대 10회까지 강력한 여성 무장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점등 수수께끼'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일 5개의 수수께끼를 풀고 한정 말풍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인피니트 보더스>는 전략과 팀워크를 강조하는 게임 플레이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설 연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