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듀얼 링크스’, 글로벌 서비스 7주년 이벤트 진행!

  • 입력 2024.01.16 15: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카드 전략 게임 ‘유희왕 듀얼 링크스’의 글로벌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난 12일부터 진행중이라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모든 유저들에게 7주년 기념 카드와 UR/SR 드림 티켓, 스킬 티켓 등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제공한다.

 

7주년 기념 카드에는 유희왕을 대표하는 마법 카드 중 하나이자 필드에 있을 시 3턴 동안 상대방이 공격을 못 하게 되는 빛의 봉인검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레전드 스킬 봉인검의 보찰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푸른 눈의 백룡(스피드/프리미엄)과 오른손엔 방패 왼손엔 검(러쉬/프리미엄), 스킬 티켓, 캐릭터 획득 티켓, 7주년 기념 특별 액세서리, 1,000젬 등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49번째 스피드 듀얼 메인 상자 ‘피닉스 브레이즈’와 1번째 러시 듀얼 미니 상자 ‘헤비 메탈 스크림’에서 각 10팩씩 총 20팩의 카드를 제공하며, UR 티켓(스피드/프리미엄)과 SR 티켓(스피드/프리미엄) 등 로그인 보너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 특별 미션을 클리어하면 7주년 기념 아이콘과 777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는 스트럭처 덱을 무료로 한 번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메뉴가 생성된다.

 

‘유희왕 듀얼 링크스’는 전 세계 약 1억 5천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으로 어둠의 유희, 쥬다이, 유성, 기타 유희왕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을 카드 배틀 액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