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주술회전 전화향명' 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개시

  • 입력 2024.01.16 15: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인기 만화 '주술회전'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가정용 게임 '주술회전 전화향명'의 PlayStation®5 및 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4년 1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Shueisha의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첫 가정용 게임으로, 게임 내에서 다양한 주술사와 주령들이 등장하여 흥미진진한 2vs2 대전 액션을 선보인다.

이번 발매에는 특별한 초회 동봉 특전이 제공된다. 패키지 버전 구매자에게는 '주술고전 1학년생 의상 세트'가 증정되며, 이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색상 변형이 가능한 '이타도리 유지 의상', '후시구로 메구미 의상', '쿠기사키 노바라 의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같은 특전은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자에게도 제공된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각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주술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15명 이상의 캐릭터가 참전하여, 각자의 결의를 담은 주술로 싸우며, 플레이어 간의 협동으로 강력한 주술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주술회전 전화향명' 한국어판은 2024년 2월 1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STEAM®에서는 2024년 2월 2일에 출시된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