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 다운로드 개시

  • 입력 2024.01.08 15: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8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12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식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인기 게임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SRPG로,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2024년 새해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게임은 원작의 캐릭터들을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새롭게 해석하였고,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한 풀 보이스를 통해 풍부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이용자에게는 '450비트(게임 재화)'와 '캐릭터 소환권 6장',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16일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의 누적 가입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하면 추가로 '장비 소환권 10장'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 소환권 5장', '장비 소환권 5장', '1,500비트', '10만 엘드(게임 재화)'가 별도로 지급된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다운로드, 그랜드 오픈에 관한 사항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ame.kakao.com/ar/genesis 네이버 게임 라운지(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theplayofgenesis/home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