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신작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티저 페이지 공개 및 AI 문명 소개로 기대감 증폭

  • 입력 2024.01.04 16: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최근 그들의 신작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티저 페이지와 함께 게임의 세계관과 AI 문명을 소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의 자회사인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AI 소녀들과 협력하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며,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고퀄리티의 원화 및 애니메이션 컷신도 게임의 주요 매력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새로운 신물질 '스타시드'를 발견하고 완벽한 미래를 예측한 인류가 AI '레드시프트'의 결정에 따라 위기에 빠지는 게임의 배경을 설명합니다. 영상은 실제 인공지능의 발전 과정을 언급하며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게임 내 8개의 AI 문명도 소개되어, 플레이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티저 페이지의 배경은 게임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마릴라이트가 비를 맞으며 쓰러져 도움을 청하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또한, 컴투스는 공식 카페를 새롭게 열고, 다가오는 24일까지 SNS에 티저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링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컴투스는 유튜브 및 X(구 트위터)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전달하고 있으며, 게임 및 애니메이션 행사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예비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스타시드'는 올해 1분기 중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며, 한국 론칭 후 전 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번 티저 페이지 공개와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시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저 페이지: https://starseed.com2us.com/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starseed_asnia_trigge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