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갑진년 새해 맞이해 '위시', '인투 더 월드', '웡카' 등 환상의 영화 라인업과 특별 이벤트로 관객 맞이

  • 입력 2024.01.02 15: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는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환상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화관에서는 돌비 시네마의 신작 세 편, <위시>, <인투 더 월드>, <웡카>를 상영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들은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작부터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플라잉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영화는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공간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통해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영화 <위시>는 3일에 개봉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로사스 왕국에 사는 용감한 소녀 아샤가 별과 함께 강력한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 싸우며, 한 사람의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입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감동적인 OST가 돌비 비전과 애트모스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인투 더 월드>는 10일에 개봉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말러드 가족이 자메이카로 가는 여정 중 뉴욕에 불시착하면서 겪는 모험을 그립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오리들의 비행이 돌비 비전을 통해 더욱 선명하고 디테일하게 표현되며, 돌비 애트모스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는 플라잉 어드벤처의 스펙터클함을 더해줍니다.

<웡카>는 31일에 극장가에 상륙합니다. 이 영화는 로알드 달의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등장하는 주인공 윌리 웡카가 초콜릿 공장을 세우기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법이 가득한 세계와 티모시 샬라메의 달콤한 목소리 및 가창력은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극대화될 것입니다.

메가박스는 <위시> 개봉을 기념하여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개봉일부터 관람객들에게 돌비 포스터와 오리지널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돌비 시네마는 전 세계 14개국에 29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십억 색상의 팔레트를 통해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는 '돌비 비전'과 사운드를 통해 관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