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와 이마트24, 드래곤빌리지 콜라보레이션으로 2024년 청룡의 해를 특별하게 기념

  • 입력 2024.01.02 13: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모바일 게임 개발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와 유명 편의점 체인 이마트24(대표 한채양)가 특별한 협력을 발표했다. 이들은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의 주요 컨셉은 '용기를 전달하는'으로, 다양한 먹거리 상품과 이벤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의 이마트24 매장에서는 '드래곤빌리지' 테마의 식품 6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들에는 '용기 듬뿍 더빅통햄참치마요 삼각김밥', '용기 빵빵 에그몰랑 샌드위치', '용기 가득 제육&치즈불고기 김밥', '용기 쌓이는 빅통살 치킨버거', '용기 든든 떡만둣국 정찬 도시락', '용기 샘솟는 떡만둣국' 등이 포함되며, 각 제품에는 드래곤빌리지의 특별한 띠부씰이 포함되어 있다.

이 콜라보 띠부씰은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M',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에서 사용 가능한 드래곤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 이 코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에그마용' 아크릴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랜덤으로 제공되는 30종의 띠부씰을 모두 모으면 스페셜 컬렉트북도 증정된다.

하이브로의 대표는 "2024년 청룡의 해를 용기 가득한 해로 보내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SNS, 이마트24 앱 및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2024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협력은 드래곤빌리지 팬들에게는 물론, 이마트24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