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 출시 및 신년 특별 이벤트 개최"

  • 입력 2024.01.02 13: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의 인기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가 신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시즌 한정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의 출시입니다.

'키도마루 여름'은 오니국 소속의 캐릭터로, 물리 재머 유형에 속합니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를 사용할 때 한 명의 적에게 강력한 물리 공격을 가하며, 동시에 적 전체에게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부여합니다. 또한, 풀 체인을 발동하면 자신에게 물리 공격 증가와 속성 위력 증가의 이점이 주어집니다.

이 캐릭터는 1월 1일에 데뷔했으며, 무기와 카케지쿠는 각각 1월 5일과 10일에 픽업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게이머들은 '환요계의 해수욕장'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이 새로운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퀘스트를 완료하면서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고, 그 과정에서 캐릭터 뽑기권을 포함한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웹젠은 신년을 기념하여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4,500개의 '무료 환요석'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규모 회원 간 대전 콘텐츠인 '지옥 아레나'의 새 시즌도 개막했으며, 인기 캐릭터 '누리카베 뉴 이어'의 복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대남획제' 등 다양한 시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돌의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기존 플레이어들과 신규 유저들 모두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