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로스트아크'에서 새로운 모험의 시작

  • 입력 2023.12.20 20: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의 주력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화려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시작을 20일(수)에 공식 발표했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오늘부터 시작되어 내년 3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플레이어들에게 신규 클래스와 대륙, 레이드 등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클래스 '브레이커'의 등장이다. 브레이커는 애니츠 대륙을 기반으로 한 무도가 계열의 클래스로, 헤비 건틀릿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뛰어난 기동성과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브레이커는 고유의 '기력'과 '충격' 에너지 시스템을 통해 다이나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투지' 에너지를 활용한 '권왕태세'로 더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겨울 업데이트에는 캐릭터 성장을 돕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이 이벤트는 2024년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특정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460으로 즉시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권'을 받게 된다. 더불어, 높은 아이템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하여 최상위 레벨 구간으로의 진입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혼돈의 습격' 이라는 새로운 겨울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루테란의 자고라스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혼돈의 파편'과 다른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만찬:해피 윈터 케이크' 제작과 같은 게임 내 혜택도 추가되었다.

이번 겨울 이벤트에서는 '윈터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펫으로 교환할 수 있는 '윈터 포인트 샵'이 새롭게 선보이며, PC방 이용객을 위한 'PC방 윈터 파티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한 기부 캠페인도 진행되며, 모험가들이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기부에 기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로스트아크 희망 트리'에 별이 모두 밝혀지면,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필요한 곳에 기부가 이루어진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겨울 이벤트를 통해 모험가들이 로스트아크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