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대망의 결승전 마무리

  • 입력 2023.12.19 17:4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주최한 온라인 CCG(수집형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의 주요 e스포츠 이벤트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이 지난 17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대회에서는 makima(마키마) 선수가 국내 최고의 선수로 등극하며 영예의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makima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특히, 10일에 열린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본선 진출권을 따내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강력한 우승 후보들을 연달아 꺾으며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 최종적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첫 경기에서 makima 선수는 네메시스 클래스의 독창적인 덱 구성으로 kkulding(꿀딩) 선수를 3대 1로 이기며 결승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어진 두 번째 경기에서는 ssh(에스에스에이치) 선수와 maltesey(말티지) 선수 간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maltesey 선수가 끈질긴 집중력으로 3대 2의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makima 선수는 막강한 덱 운용 능력을 선보이며, maltesey 선수를 3대 0으로 완벽히 제압했다. 이로써 makima 선수는 1,5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하며 이번 대회의 우승자로 자리매김했다. 준우승자인 maltesey 선수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공동 3위인 kkulding 선수와 ssh 선수에게는 각각 1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이번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대회는 한국 e스포츠의 지속적인 발전과 CCG 장르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자리가 되었다. 대회의 전체적인 진행 상황과 결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섀도우버스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