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모바일’, 매력적인 초록 몬스터 ‘슈렉’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 입력 2023.12.18 15:3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슈렉’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로드 모바일’은 전 세계 약 6억 4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다양한 병종 조합을 이용해 전략 게임의 재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오는 1월 31일까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슈렉’, ‘피오나’, ‘장화신은 고양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인게임에 등장하며,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슈렉의 모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얻은 ‘로얄 크라운’으로 페이지 조각을 찾을 수 있으며, 획득한 페이지 조각으로 퍼즐을 완성하면 슈렉 주성 스킨, 콜라보 아바타, 콜라보 이모티콘 및 신규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랜덤으로 드랍되는 ‘오우거 사인’을 모아 슈렉 지휘관 스킨, 콜라보 아바타, 콜라보 이모티콘, 신규 유물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로드 홈커밍, 모험 퍼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복귀 유저를 초대하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폰 15 프로 맥스, 아마존 기프트카드, PS5, 콜라보 상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22일부터 진행되는 모험 퍼즐 이벤트에서는 임무를 완수하고 퍼즐을 완성할 시 모험 선물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추후 추첨을 통해 패밀리어 필로우 허깅 피규어 세트, 오스 키퍼 피규어, 로드모바일 x 로지텍 키보드&마우스 세트 등이 포함된 모험 번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