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오는 20일 4.3 버전 업데이트 진행

  • 입력 2023.12.11 14: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에 오는 20일 4.3 버전 ‘장미와 화승총’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물의 나라 폰타인에서 펼쳐지는 ‘폰티날리아 영화제’ 콘텐츠는 물론,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나비아와 슈브르즈가 등장한다.

 

먼저, 전대 물의 신 ‘에게리아’를 폰타인으로 맞이한 전설의 물의 기사를 기리는 폰티날리아 영화제에서는 영화 감독이 된 푸리나의 인솔하에 카미사토 남매와 유명 패션 디자이너 치오리가 힘을 합쳐 영화를 촬영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위치에 배치된 카메라와 내레이션 처리 기법을 활용해서 단편 영화를 촬영할 수도 있고, 사격 연습 등 여러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4성 양손검 ‘슈퍼 울트라 패왕 마검’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영화 티켓’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성 바위 원소 양손검 나비아가 등장한다. 가시 장미회의 회장으로 널리 알려진 나비아는 대검과 총기를 동시에 다루는 캐릭터로,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우산총으로 장미탄을 발사한다.

 

뿐만 아니라 4성 불 원소 장병기 캐릭터 슈브르즈도 추가된다. 슈브르즈는 특별 순찰대 대장으로,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화승총으로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주는 탄두를 발사한다.

 

4.3 버전의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서는 나비아의 첫 출시와 카미사토 아야카의 복각이, 후반부에는 슈브르즈의 첫 출시와 라이덴 쇼군, 요이미야의 복각이 예정되어 있다.

 

이 밖에 일괄 수행 기능이 추가되어 탐사 파견 보상 수령, 반복 탐사 파견, 가공한 식재료와 단조 아이템 수령 등의 작업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되며, 필터 조건에 맞는 성유물을 기존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자동 잠금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오는 22일에는 원신 연말 콘서트가 유튜브, 트위치, 틱톡, X(구 트위터) 등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약 60분간 25곡 이상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